화요일, 10월 22, 2024
HomeToday위메이드,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위메이드,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위메이드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웹 3(Web 3) 컨퍼런스로 알려진 ‘토큰2049(TOKEN2049)’의 타이틀 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해 ‘위믹스(WEMIX) 3.0 생태계에 대한 소식을 전한다.

‘토큰2049’는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동안 싱가포르에 있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해당 컨퍼런스에는 크리스 마자렉 크립토닷컴 대표와 댄 모어헤드 판테라 캐피털 대표 등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의 핵심 인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행사에서 대규모의 부스를 통해 메가에코시스템(Mega-Ecosystem)을 비롯해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나일(NILE), 위믹스 파이(WEMIX Fi)와 같은 위믹스 3.0 메인넷 생태계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곳에 위메이드 공식 네트워크 파티를 열고 TOKEN 2049의 클로징 파티의 후원사로써 활약하며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소개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의 장현국 대표를 비롯해 창의센터 서일구(Robin Seo) 실장은 ‘위믹스 3.0 메인넷과 메가에코시스템’을 메인 주제로 한 세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컨퍼런스가 개막하는 9월 28일에는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의 키노트가 있을 예정이다. 장 현국 대표는 ‘디지털 경제와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3.0과 위믹스 달러(The Digital Economy and the Stablecoin: WEMIX3.0 and WEMIX$)’를 테마로 발표를 진행한다.

9월 28일에는 서일구 실장이 위믹스 3.0 중심의 게임, DAO, DeFi 등에 대해 다루는 가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측은 “이번에 진행되는 토큰2049를 바탕으로 10월에 선보이게 될 위믹스 3.0을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현국 대표는 “스테이블코인 위믹스달러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효용 기반의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에코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나타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