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26, 2024
HomeToday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빌빗, 국내 서비스 시작!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빌빗, 국내 서비스 시작!

글로벌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빌빗(Villbit)이 한국어 서비스 오픈을 통해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2018년 설립된 빌빗은 USDT 마진계약, 카피트레이딩 및 코인 마진 계약 등 세 가지 플래그십 상품을 메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빌빗 거래소는 신규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트레이딩 플랫폼을 구축했다.

또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통해 현재 업계 최저인 Maker 0.02%, Taker 0.03%의 수수료를 제공한다.

한국 시장 진출에 앞서 한국어 패치 서비스, 24시 다국어 고객 지원 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최상의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빌빗 거래소 관계자는 “빌빗의 카피트레이딩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쉽고 간편하기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한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향후 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빌빗은 한국 시장 진출 기념으로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신규 가입시 10$ 쿠폰을 제공하며, SNS 팔로우 이벤트 및 최대 50%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빌빗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