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Market아발란체 러시, 1억8천만 달러 상당의 유동성 채굴 인센티브 할당

아발란체 러시, 1억8천만 달러 상당의 유동성 채굴 인센티브 할당

이번 다단계 프로그램은 Aave와 Curve 프로토콜에 2,700만 달러의 토큰이 할당되고, Avalache와 Curve 프로토콜에 추가 인센티브가 할당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이다.

스마트 계약 플랫폼 아발란체가 1억 8천만 달러의 유동성 채굴 인센티브 프로그램인 아발란체 러시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발란체의 분산형 금융(DeFi) 플랫폼으로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과 토큰이 이동하도록 유도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그것은 Aave와 Curve 프로토콜로 시작하는 다단계 배치를 따르고 다음 달에 다른 자산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아발란체는 이번 1단계에서 3개월 동안 에이브에 최대 2천만 달러 AVAX 토큰, 커브에 최대 7백만 달러 AvAX 토큰을 할당한다.

이와 함께 아발란체 재단은 8월 19일부터 아발란체 네트워크가 원산지인 벤치의 디파이 프로토콜 출시를 후원하며, 3백만 달러를 할당한다.

러시 프로그램의 이번 뉴스는 이전보다 5배 더 저렴하고, 빠르고, 더 안전하다고 알려진 이 프로젝트의 이전 크로스 체인 브리징 도구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아발란치 브리지의 재출시에 따른 것이다.

러시 이니셔티브에 배정된 자금의 일부는 현재와 미래의 네이티브 아발란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남겨질 것이며, 네이티브 인센티브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곧 제공될 것이라고 한다.

한편, Aave Companies의 설립자인 스타니 컬레초브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발란페 컨센서스는 특히 처리량이 높고 거의 즉각적인 최종성 등 확장성이 뛰어나 DeFi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적합하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