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8, 2024
HomeToday위메이드, 오는 10월 초 '미르M'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 전해

위메이드, 오는 10월 초 ‘미르M’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 전해

위메이드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가 구글플레이, 이마트24 등과 팝업스토어인 ‘미르24’를 공개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미르24’는 구글이 자체적으로 구축한 앱 에뮬레이터인 ‘구글 플레이 게임즈’ 론칭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에뮬레이터 상에서 ‘미르M’을 선보이게된다.

팝업스토는 이에 따라 오는 10월 1일부터는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 한 달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팝업스토어의 외관과 이와 관련된 인테리어는 게임의 주 무대가 되는 ‘비천성’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기와지붕, 청사초롱 등의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해 동양적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구현할 계획이다. 매장 주변에는 이정화 서예가의 서체를 적용, 동양적인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미르M은 팝업스토어 ‘미르24’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즐길 만한, 흥미요소들을 가득 담아낸 다양한 경험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구글 에뮬레이터를 통해 게임 ‘미르M’을 수행하고,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잉존’, 미르M의 핵심 콘텐츠인 ‘만다라’를 미디어 파사드 방식으로 표현해낸 ‘포토존’, 게임 참여자들의 닉네임을 기반으로 한 각종 미디어 아트, 미르M 한정판 상품들을 접할 수 있는 전시존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와 같은 공간도 준비했으며, ‘미르M X 미르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비롯해 미르M 도자기와 글라스 소주잔, 미르M 인슐레이터 텀블러 상품 등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미르M 한정판 상품도 공개된다.

한편 현장에서는 구입시 미르M 인게임 아이템 쿠폰이 지급되는 이마트24 협업 상품 6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6종 상품은 뇌제의 도시락(매콤 닭갈비&돈까스)을 비롯해 천존의 도시락(소불고기 정찬), 마종의 도시락(푸짐한 제육정찬), 의선의 김밥(우엉&우불고기), 패황의 버거(빅더블불고기치즈), 무극제의 샌드(치킨&햄)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