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HomeBlockchain미 국회의원, 암호화폐 불법사용 알고자 한다

미 국회의원, 암호화폐 불법사용 알고자 한다

미국에서 암호 화폐 채택이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국회의원들은 합법적이고 불법적인 목적으로 암호 화폐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더욱 알고 싶어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과 데보라 로스 하원의원이 발의한 법은 랜섬웨어 공격 피해자들에게 대가 지불에 대한 정보를 국토안보부에 공개하도록 의무화하고 있다.

화요일에 상정된 이 법안은 위조지폐와 암호 화폐 지급에 관한 중요한 자료를 수집하고 사이버 범죄로부터 투자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미국의 불법 금융 활동을 억제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워렌의 법안은 랜섬웨어 공격의 ‘더 완전한 그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워렌은 “로스 의원과의 제 법안은 몸값이 지불될 때 공개 요건을 정하고 사이버 범죄자들이 범죄 기업에 자금을 대주기 위해 미국 단체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빼돌리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법안은 또한 국토안보부 장관이 이끄는 랜섬웨어 공격에서의 암호 화폐와 그 역할 사이의 연관성을 찾기 위한 연구를 지원할 것이다.

수집된 정보는 국가의 사이버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권고사항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로스가 지적했듯이, 미국 투자자들은 아직 랜섬웨어 지불을 신고할 필요가 없으며, 그녀에 따르면, 랜섬웨어 공격에 대응하기 위한 열쇠로 알려져 있다.

그는 “새로운 법안은 요구되고 지불된 몸값과 사용된 통화의 종류를 포함한 중요한 보고 요건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법안은 미국의 랜섬웨어 피해자들에게 DHS가 개설할 웹사이트를 통해 지불 후 48시간 이내에 몸값을 공개하도록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연방당국이 암호화 시장을 규제하는 법안을 계속 상정하고 있는 가운데 미 증권거래위원회(SEC)가 공유하는 보고서는 의회가 “디지털 자산의 상태를 명확히 해 언제 그것이 보안인지를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

게다가, 월요일의 최근 법안인 2021년 디지털 토큰을 위한 명확성법은 SEC에 특정 토큰 프로젝트를 위한 안전 항구를 요청한다.

패트릭 맥헨리 하원의원이 발의한 이 법안은 1933년 증권법 개정안을 제안해 최대 3년간 당국에 등록하지 않고도 프로젝트가 암호 화폐 토큰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