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8, 2024
HomeBlockchain코인스위치 쿠버, 유니콘 기업 된다

코인스위치 쿠버, 유니콘 기업 된다

인도의 주요 암호 화폐 거래소 코인스위치 쿠버가 시리즈 C 펀딩 라운드로 2억 6천만 달러를 모금하며 유니콘 클럽에 가입할 것으로 보인다.

수요일 공식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자금 지원으로 코인스위치 쿠버는 19억 1천만 달러로 인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암호화 회사”가 되면서 인도 유니콘들 중에서도 굉장한 순위로 올라섰다.

자금조달은 코인베이스의 벤처캐피털 자회사인 코인베이스 벤처스와 안드레센 호로위츠가 주도했다.

세쿼이아, 패러다임, 립빗, 타이거 글로벌과 같은 이전 투자자들 또한 이 라운드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스위치 쿠버는 새로운 펀드를 사용하여 5천만 명의 인도인을 플랫폼에 탑승시키고 대여 및 보관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이 거래소는 또한 기관급 상품을 출시하고 보다 다양한 투자 옵션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른 계획된 이니셔티브에는 크립토를 위한 암호화 교육 허브인 혁신 펀드가 포함된다.

코인스위치 쿠버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Ashish Singhal은 “모든 진화는 믿음의 도약을 통해 오늘날 우리는 코인스위치 쿠버가 유니콘으로 변모하여 국내 최대의 암호화 회사가 되는 거대한 것을 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인스위치 쿠버(CoinSwitch Kuber)는 WazirX 및 CoinDCX와 같은 플랫폼과 함께 인도에서 가장 큰 암호화 거래소 중 하나로 꼽힌다.

2020년 출시된 이후, 코인스위치 쿠버는 2021년 9월 현재 1천만 명의 사용자를 모을 수 있었다.

코인스위치 쿠버는 지난 1월 1,500만 달러짜리 시리즈 A 라운드에 이어 4월 시리즈 B 라운드에서 타이거 글로벌을 포함한 투자자들로부터 2,500만 달러를 모금한 바 있다.

지난 9월 코인스위치 쿠버는 기업가치 20억 달러를 기준으로 투자협상을 한 사실이 드러나기도 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