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Today‘테크42’ 내일 9월 22일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 진행

‘테크42’ 내일 9월 22일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 진행

테크42가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 컨퍼런스를 내일 9월 22일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는 테크놀로지와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 융합한 실제 사례를 업계 종사자들의 강연을 통해 접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요즘 전 세계의 마케팅 트렌드는 인간 중심의 마케팅 및 기술이 조화가 중시하는 양상으로 변하고 있다.

이는 단순하게 데이터 및 숫자를 바탕으로 마케터의 결정이 이뤄지는 것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기술적 방법을 기반으로 데이터에 숨은 행간의 의미를 찾아 해석한 후 새로운 결과를 만들어 가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에서는 테크놀로지를 통해 앞으로 우리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어떻게 알릴 것인지, 또한 목표를 보다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전문가들의 깊이있는 인사이트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구글을 비롯해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콘텐츠스퀘어와 같은 글로벌 대규모 기업들과 국내의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클래스101, ONDA와 같은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균재 구글 헤드는 당일 오전에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관통하는 새로운 키워드 – 자동화 (Automation)’를, 고영혁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대표는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는 고객 데이터 설계 및 활용 전략’을, 김승수 아모레퍼시픽 팀장은 ‘아모레몰의 D2C 전략’을 주제로 업계의 실사례에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오후에는 김현우 클래스101 마케팅 총괄이 클래스101의 발전을 이끌어온 데이터 활용 전략’과 홍병우 롯데백화점 팀장 ‘Video never kill the radio star. (디지털 시대, 오프라인의 가치)’에 대한 실제 사례, 최준호 ONDA Ceo staff의 ‘코로나 이후의 글로벌 OTA 마케팅 트렌드’ 등 업계에서의 마케팅 테크놀로지 활용 사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접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