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17, 2024
HomeToday리플 CEO ‘SEC와의 소송, 낙관적으로 봤을 때 3~4개월 내 마무리’

리플 CEO ‘SEC와의 소송, 낙관적으로 봤을 때 3~4개월 내 마무리’

11일(현지시간) 유투데이에 따르면, 리플(XRP)의 브래드 갈링하우스 CEO가 DC핀테크위크 컨퍼런스에 참석해 “SEC와의 소송이 2023년 상반기 쯤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그는 “올해 11월 중순에는 판사 앞에서 브리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연방 판사는 개개인이 각자의 속도에 따라 업무를 처리한다. 때문에 구체적으로 시기를 예측하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낙관적으로 볼 때 소송이 앞으로 3~4개월 안에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물론 이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다”고 내다봤다.

또한 이날 트론(TRX)의 저스틴 선 창업자가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인수 및 거래소의 중국 재진출 가능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그는 후오비의 글로벌 자문 위원회 5인의 고문 중 한명인데, 이날 인터뷰에서 “향후 후오비를 인수할 기회가 있을 수도 있다. 다만 지금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중국이 암호화폐 거래를 다시 허용한다면, 후오비의 중국 사업을 확장할 의향이 있다. 암호화폐는 세계적인 추세”라면서, “중국이 블록체인 산업 내 가장 강력한 플레이어 중 한 곳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예측했다.

12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보링컴퍼니가 ‘번트 헤어’ 향수를 출시했다고 전헀다.

이어 “해당 향수 구매에 도지코인(DOGE) 결제를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보링컴퍼니는 지난 2016년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터널 스타트업이다. 

한편, 11일(현지시간)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모건크릭디지털애셋의 앤서니 폼플리아노 창업자가 자신의 유투브를 통해 “다수의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월스트리트 투자자 및 금융기관에 암호화폐에 대한 막대한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는 정보를 얻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금융기관이 미래를 염두에 두고 이미 많은 자원을 암호화폐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면서, “대형 금융기관이 암호화폐 관련 내부 팀 구축 및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이들은 관련 제품을 만들고 싶어하며,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기 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기관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집중하고 있다. 이것이 실제로 단기적으로는 암호화폐 가격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면서도 “다만 장기적으로 볼 때 산업에게 긍정적인 소식”이라고 부연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