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22, 2024
HomeMarket레딧, 시리즈E 자금 조달 후 시리즈F 자금 지원 라운드 발표

레딧, 시리즈E 자금 조달 후 시리즈F 자금 지원 라운드 발표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인기 소셜 미디어 플랫폼 레딧은 올 2월 마지막 자금 지원 라운드 이후 40억 달러의 가치를 얻었다.

6개월 전, 그 회사는 60억 달러의 가치로 2억 5천만 달러의 시리즈 E 자금을 조달했다.

가장 최근의 움직임으로, Reddit은 12일에 피델리티 매니지먼트 앤 리서치 컴퍼니 LLC가 주도하며, 100억 달러의 사후 평가로 약 7억 달러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리즈 F 자금 지원 라운드를 발표했다.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레딧은 기존 투자자들의 추가 자금조달이 7억달러 목표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히는 등 현재까지 자금조달 라운드에 대한 투자는 4억1000만달러에 달했다고 한다.

Reddit의 진정한 가치는 그 회사가 아직 상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늠하기 어렵다.

이 주제에 대해, Reddit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Steve Huffman은 타임즈지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아직 상장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아직 그것에 대한 확실한 타임라인은 없다.”

이 회사는 최신 기금을 이용하여 국제 성장을 촉진하고,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며, 웹사이트 기능을 개선하고, 더 많은 비디오와 오디오 기능을 출시 및 셀프 서비스 광고 시스템을 개발할 것이다.

이 플랫폼은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광고 기반 소셜 미디어 거물과 경쟁했는데, Huffman은 “우리는 Facebook과 Google의 그늘에서 성장했으며, 우리가 버는 거의 모든 돈을 벌기까지 싸워야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레딧은 페이스북이나 구글과 달리 이미 레딧 커뮤니티 포인트(Reddit Community Points: RCP) 형태로 자체 암호화폐를 출시했다.

회원수가 330만명에 달하는 r/크립토화폐 레딧 커뮤니티에는 r/크립토화폐 문스(MOON)라는 자체 코인이 있다.

지난 1월 코인텔레그래프는 이곳의 한 사용자가 자신이 인수한 1만4000개의 문스(MOON)를 팔아 임대료를 지불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