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Today박봉규 이사장, 베트남 ‘레 쾅 훙’ 차관과 'CICON Hanoi 2022' 관련해 논의...

박봉규 이사장, 베트남 ‘레 쾅 훙’ 차관과 ‘CICON Hanoi 2022’ 관련해 논의 진행

코리아씨이오서밋 박봉규 이사장이 지난 10월 20일 ‘레 쾅 훙(LE Quang Hung)’ 베트남 건설부 차관과 만났다.

양측은 2022년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 동안 하노이에서 한·베수교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하노이 도시문화융합컨퍼런스 (CICON Hanoi 2022)와 관련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당일 환담은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을 기념해 양국의 도시산업의 성장을 목표로 추진하는 협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CICON Hanoi 2022’과 관련해 다양한 내용을 합의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당일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베트남 건설부 소속의 ‘응웬 트렁 탄(NGUYEN Trung Thanh)’ 국제협력국장 및 부국장을 비롯해 ‘전 응억 찐(Tran Ngoc Chinh)’ 베트남도시계획개발협회 회장, 더마블스 정의석 COO 등이 함께했다.

코리아씨이오서밋의 박봉규 이사장은 당일 레 쾅 훙 차관에게 “한국과 베트남 수교 30주년을 맞아 양국이 많은 만남과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인데, 이런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준 차관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 동안 하노이에서 진행되는 양국 수교 30주년 기념 도시문화융합산업컨퍼런스, CICON Hanoi 2022를 진행할 수 있게돼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박 이사장은 “씨콘(CICON) 이란 도시(Creative Urban), 문화(Culture), 융합(Convergence) 산업(Industry) 컨퍼런스(Conference & Concert)의 첫 이니셜을 합친 국제회의 브랜드이며, 2012년 서울에서 런칭하여 한국 ddp, 중국 시안, 칭다오, 몽골 울란바토르 등지에서 개최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고 소개했다.

또한 “이번에 개최하는 씨콘(CICON) 하노이 컨퍼런스는 도시산업, 문화산업, 융합산업 등 총 3가지 부문으로 분류되어 진행된다. 도시산업에 대해서는 도시정책을 비롯해 도시디자인, 도시건설, 도시환경, 도시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로 토론을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