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3월 3, 2024
HomeCrypto美온라인 전자제품 유통업체 뉴에그, 도지코인 결제옵션 추가

美온라인 전자제품 유통업체 뉴에그, 도지코인 결제옵션 추가

2014년 비트코인 결제를 시작한 뒤, 온라인 전자제품 유통업체 뉴에그는 20일 도지코인 결제 옵션까지 추가했다.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밈 기반 암호화폐인 도지코인의 포물선 급등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온라인 전자제품 유통업체 ‘뉴에그’는 공식 결제수단으로 도지코인(DOGE)을 추가했다.

20일 뉴에그는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인 비트페이(BitPay)를 통해 이 옵션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이같은 옵션이 4월 20일(현지시간)에 기념될 DOGE 지지자들에 의해 추진되는 지역사회 암호화폐 휴일인 ‘Doge Day’와 함께 도입되었다고 말했다. 온라인 보도에 따르면, 도지코인 옹호자들은 DOGE가 오늘 꼭 1달러를 돌파하기를 바라고 있다.

뉴에그의 수석 브랜드 매니저인 앤드류 최는 암호화폐를 둘러싼 상승 모멘텀을 “부정할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도지코인 가치가 급상승한 것은 고객이 이 밈 암호화폐로도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해줬다”고 말했다.

뉴에그는 지난 2014년 비트페이와 제휴하면서, 비트코인(BTC)을 받아들인 최초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가 됐다. 처음에 이 기능을 미국에서 선보이고서, 회사는 이후 70개국 이상으로 BTC 결제 옵션을 확대했다.

앤드류 최는 “우리는 고객이 쉽게 쇼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즉, 고객이 가장 적합한 결제 수단으로 거래를 완료 할 수 있길 바란다. 이를 위해 우리는 도지코인 팬들에게도 온라인으로 도지코인을 이용해 손쉽게 쇼핑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게 돼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뉴에그의 도지코인 결제 옵션 도입은 최근 7일간 알트코인이 480% 이상 상승하는 등 도지코인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4월 19일 DOGE 시가총액은 사상 처음으로 500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토큰은 사상 최고치인 0.45달러를 기록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