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27, 2024
HomeCrypto잭 도시, 이더리움만으론 빅테크 뒤흔들 수 없어

잭 도시, 이더리움만으론 빅테크 뒤흔들 수 없어

트위터의 CEO이자 자칭 비트코인(BTC) 최대주의자 잭 도시는 이더리움(ETH) 팬들에게 한 치의 양보도 하지 않고 있다.

13일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최근 도시는 시장 2위의 가상화폐인 이더리움 플랫폼의 빅테크에서 단독으로 현상을 뒤흔들 수 있는 잠재력을 경시했다.

https://twitter.com/jack/status/1425926717663809539?s=20

도시의 이 같은 발언은 트위터 사용자 세이이타일러가 소셜미디어 사이트보다는 이더리움(Etherum)의 이익에 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 트위터(NFT)의 전면 통합의 유용성에 대한 온라인 토론에서 나왔다.

도시는 이러한 움직임이 자신의 플랫폼보다는 이더리움 생태계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데 동의하면서도, “Twitter의 모든 계정이 라이트닝 지갑에 연결될 수 있다. 하지만…”라고 덧붙였다.

이전에 트위터가 NFTs의 세계에 관심을 가졌던 것과 도시가 자선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한 것에도 불구하고, 도시는 강력한 비트코인 옹호자로 남아있는데, 이는 이더리움 열성팬들과 덜 종파적인 암호화폐 팬 모두의 좌절에 크게 기여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도시의 발언에 대해 “퍼즐에 한 조각 이상 들어갈 여지가 있는데 왜 ETH가 그렇게 싫어하느냐”고 몰아붙였다.

도시의 답변은 “한 가지에 집중하는 것은 다른 것들에 대한 증오가 아니다. 나는 비트코인에 비해 다른 암호화폐들에 대한 고민을 많이 알려 왔다. 핵심은 설립 원칙, 보안, 중앙집권화이다.”이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