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5, 2024
HomeMarket그레이스케일 GDLC, 증권위 보고의무 회사로 만들기위한 서류제출...상장으로 가는 첫단계?!

그레이스케일 GDLC, 증권위 보고의무 회사로 만들기위한 서류제출…상장으로 가는 첫단계?!

https://twitter.com/Grayscale/status/1392810640998289409?s=20

그레이스케일은 투자펀드 중 하나를 SEC 보고 의무 회사(SEC-reporting company)로 전환하기 위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3호 서식 10호를 신청했다.

그레이스케일은 목요일 트위터를 통해 이 회사의 디지털 라지캡 펀드(GDLC)가 SEC에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승인될 경우 GDLC는 교환법에 명시된 다른 의무 문서 외에 분기별 및 연간 재무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번 조치는 SEC의 승인이 이 펀드의 주식을 증권위에 등록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GDLC를 상장 자산으로 만드는 첫 단계이기도 하다.

그레이스케일 웹사이트의 자료에 따르면, 2019년에 출범한 GDLC는 현재까지 약 300% 성장했고 관리 중인 자산은 약 6억 3천 1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

GDLC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라이트코인(LTC), 체인링크 LINK 등 5개의 암호화폐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월, 그레이스케일은 SEC가 리플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을 당시, 시가총액 가중 GDLC 펀드에서 XRP를 청산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