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9, 2024
HomeToday보라네트워크,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소식 전해

보라네트워크,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소식 전해

보라네트워크가 최근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협업체인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소식을 전했다.

‘보라 얼라이언스’는 국외의 유명 게이머 길드들과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보라 생태계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블록체인 게이밍 길드인 ‘앤션트8(Ancient8)’ 및 ‘길드파이(GuildFi)’가 협력사로 참여중이다.

한편 ‘앤션트8(Ancient8)’은 소프트웨어와 커뮤니티에 중심을 두고있는 ‘GameFi’ 인프라를 구축중인 베트남에서 제일 큰 규모를 자랑하는 블록체인 게임 길드이다.

앤션트8은 블록체인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길드 스칼라십, 블록체인 관련 교육, 블록체인 게임 연구 수행, 각종 커뮤니티 기능 등을 수행중이다.

‘길드파이(GuyildFi)’는 총 28만 명에 달하는 고객들을 보유중이고 APAC상에서 web 3.0 플랫폼으로 커뮤니티를 운영중인, 전 세계에서 현재 가장 규모가 큰 블록체인 게이밍 길드로 활약중이다.

길드파이는 디파이언스 캐피탈을 비롯해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등 핵심 거래소들과 적극적으인 협업을 추진중이다.

한편 보라네트워크는 이번에 협력체를 출범함으로써 ‘BORA’에 온보딩되는 게임을 전 세계 유저들에게 직접적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캠페인과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함으로써 접점을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협력사들과 협업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메인 커뮤니티와의 접점을 확장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보라네트워크의 임영준 CBO는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과정에 ‘앤션트8’, ‘길드파이’ 등 우수한 파트너사들이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을 추진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BORA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보라네트워크는 얼마 전 첫 온보딩 게임인 ‘아키월드’를 시작으로 이번 해 하반기에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글로벌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겠다는 뜻을 전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