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인재단이 최근 ‘블랙스쿼드 클래식’ 오픈베타 서비스 제공 소식을 전했다.
러쉬(RUSH)코인 재단은 지난 29일, 정통 밀리터리 온라인 FPS ‘블랙스쿼드’의 NFT버전으로 알려진 ‘블랙스쿼드 클래식’ 베타 서비스를 P2E 플랫폼인 ‘인피니티 마켓’에서 진행한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블랙스쿼드 클래식’ 오픈베타 서비스는 오늘 29일 오후 3시부터 정식 서비스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제공되며, 러쉬코인재단은 정식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베타 서비스 가운데 서비스 안정화 및 서버, 게임 최적화 작업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베타 서비스에서 고객들은 ‘IMCASH’를 통해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다.
러쉬코인재단은 베타 서비스 오픈 이벤트인 ‘버그를 찾아라!’를 비롯해 ‘블랙스쿼드 클래식’, ‘어디까지 알고 있니?’, ‘같이 블랙스쿼드 클래식 하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베타 서비스 오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진행해 총 100명의 이용자들에게 개인 당 10만원 상당의 P-BST 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타 서비스 종료 시점을 기점으로 한 달 후에 최종 당첨자를 발표한다.
‘버그를 찾아라’ 이벤트을 통해 버그 및 어뷰징 요소를 포착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점을 적용해 총 50명에게 인피니티 스톤 소환권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오늘 29일부터 베타 서비스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블랙스쿼드 클래식’, ‘어디까지 알고 있니?’ 등의 이벤트는 이용자 개인이 가진 플레이 노하우를 공식 디스코드에 업로드하는 행사로, 추첨을 진행해 총 10명의 유저에게 인피니티 스톤 30% 할인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늘 29일부터 30일까지이다.
또한 ‘같이 블랙스쿼드 클래식 하자!’ 이벤트는 베타 서비스 기간 안에 진행되며, 운영진이 랜덤 방식으로 개설된 게임 대기실에서 입장하여 게임에 참여한 사람에게 1인당 2만원 상당의 P-BST 코인을 제공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