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26, 2024
HomeCrypto폼프, 자칭 분산형 피자 브랜드인 '비트코인 피자' 런칭

폼프, 자칭 분산형 피자 브랜드인 ‘비트코인 피자’ 런칭

비트코인 피자데이 기념일 며칠 전 비트코인 지지자 앤서니 ‘폼프’ 폼플리아노는 소규모 기업과 인권 재단의 비트코인 개발 기금을 지원하는 피자 회사를 설립했다.

오늘 트위터의 발표에서 폼프는 그의 비트코인 피자 브랜드가 5 월 22일 토요일부터 미국 10 개 도시에서 출시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시작일은 두 개의 파파존스 피자에 대한 암호화폐 상업 거래를 최초로 성공적으로 문서화했던 날인 11 주년과 일치한다.

이는 현재 비트코인 피자 데이로 알려진 이벤트이기도 하다.

그러나 라즐로 하니예츠가 2010 년에 그 파이를 구입하면 10,000 비트코인 ( BTC )이 들었지만 현재 폼프의 벤처 피자 회사는 암호 화폐를 지불로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폼프는 비트코인 피자 웹 사이트에서 해당 피자 회사를 “최초의 분산 피자 브랜드”라고 언급하며, “비트코인이 기존 은행을 파괴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비트코인 피자는 기존 기업 피자 체인을 파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 피자 프랜차이즈 도미노의 잘 알려진 팬인 폼프는 비트코인 피자가 역사적인 BTC 거래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일에 10,000 개의 파이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자 애호가는 레이저 아이스, 새토쉬스 페이보릿, 라이트닝 밋, 캐피탈 그린스, 노 키스, 노 치즈 등 암호화폐를 주제로 한 말장난 이름을 가진 다양한 파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판매 첫 주에 발생한 수익은 인권 재단의 비트코인 개발 기금뿐만 아니라 지역 피자 식당과 같은 소규모 기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2020년 6월 재단에 의해 시작된 이 펀드는 비트코인을 전 세계 활동가와 언론인에게 더 안전한 도구로 만드는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해,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 이다.

4월 15일 기준, 비트코인 개발 펀드는 BTC와 피아트로 74만 6천 달러를 기부했다.

발표 후 몇 시간 만에 “비트코인 피자”가 미국 트위터에서 유행 했다. 이 피자회사는 일반적으로 ‘필라델피아 76ers’의 농구 운영 대표 인 대릴 모레이를 포함해 바이낸스 CEO 창펑 자오, ‘왓 비트코인 디드’ 팟 캐스터 피터 맥코팩 등의 유명 인사로부터 소셜 미디어에 대한 긍정적 인 지원을 받았다 .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