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17, 2025
HomeTodayBAYC, 글로벌 NFT 시총1위/고블린타운 NFT, 일일거래량 1위

BAYC, 글로벌 NFT 시총1위/고블린타운 NFT, 일일거래량 1위

1일 NFT 데이터 플랫폼 NFTGO에 따르면,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 BAYC NFT 시리즈의 시총이 이날 기준 22.5억 달러를 기록하며, 글로벌 NFT 시총 1위에 올랐다.

그 뒤로 크립토펑크가 약 22억 달러로 2위, 아더디드가 약 10.6억 달러를 기록하며 3위를 차지하고 있다.

2일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에 따르면, NFT 컬렉션 고블린타운(Goblintown)의 일일 거래량이 4,800 ETH 이상을 기록하며, 오픈씨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거래된 NFT 시리즈로 등극했다.

현재 NFTGO 기준, 고블린타운 NFT의 바닥가는 전날 대비 55.15% 오른 7.9 ETH를 기록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전날 대비 55.23% 급등한 약 1.44억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오픈씨 갈무리

한편, 이날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에서 활약했던 콜롬비아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레이어2 기반 NFT 플랫폼 ZK씨(ZKSe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로드리게스와 ZK씨는 총 1,500개 NFT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의 명칭은 ‘NFT Zurda’로, 오는 6월 15일부터 블라인드 박스 및 경매 형식 등으로 출시가 진행될 것으로 계획돼 있다.

각 NFT에는 로드리게스의 경력 중에서도 특히 기념비적인 순간을 담았으며, 각각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등으로 희귀도가 분류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