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Today‘BAGC KOREA NFT’ 팝업스토어, 9월 29일까지 진행

‘BAGC KOREA NFT’ 팝업스토어, 9월 29일까지 진행

골프 원숭이 NFT인 ‘BAGC(Bored Ape Golf Club) KOREA NFT(대체 불가능 토큰)’의 팝업스토어가 지난 9월 16일부터 29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팝업존에서 진행된다.

현재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어리티마다 다른 혜택이 부여되는 BAGC 멤버십을 판매하고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는 알타바 커뮤니티 멤버를 비롯한 모든 방문객들에게 티셔츠 증정 이벤트 및 다양한 굿즈 판매를 진행중이다.

한편 ‘BAGC KOREA NFT’는 현재 전 세계에서 시가총액 랭킹 1위를 기록중인 NFT 컬렉션 ‘ BAYC(Bored Ape Yacht Club·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의 최대 IP 홀더 ‘Elite Apes(엘리트 에이프스)’ 및 패션 메타버스 업체 ‘ALTAVA GROUP(알타바 그룹)’이 공동으로 구축한 첫 NFT 프로젝트러 알려져있다.

‘BAGC KOREA’ 컬렉션은 국내 골퍼층을 타킷으로 하는 NFT 컬렉션으로써, 여러가지 골프 관련 혜택들을 제공하는 골프 NFT 커뮤니티 구축을 목표로 두고 있다.

한편 NFT를 보유하게 된 사람은 IP 소유권을 부여받으며, 이것을 로고로 하고있는 상품들을 독점적으로 주문할 수 있는 특권을 갖게된다.

또한 ‘ALTAVA’가 제작, 발행한 유틸리티 토큰인 ‘TAVA'(타바)로 NFT를 구입할 시에는 별도의 혜택을 적용받을 수도 있다.

한편 알타바 그룹의 한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진행중인 BAGC 팝업 스토어는 IRL(In Real Life, 현실 세계)과 Web3를 연동시키기 위한 알바타의 노력이 나타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BAGC NFT’가 현대백화점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골프 관련 혜택들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LTAVA’는 지난 9월 초에 개최됐던 키아프 전시회를 시작으로 얼마 전 체결했던 기업들과의 파트너쉽 등을 중심으로 ‘BAGC 프로젝트’를 홍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