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우드의 아크 인베스트먼트는 그레이 스케일의 이더리움 신탁 주식 639,069 주를 1 분기에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현재 가격은 약 2090만 달러이다.
아크의 이더리움에 대한 대량 투자 소식은 이더리움 및 디파이 지지자들에게는 낙관적인 신호로 간주됐다.
피소스 캐피탈의 창립자이자 뱅클레스의 작가인 리안 애덤스는 발전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했다.
“기관이 ETH를 절대 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그들은 이 자산을 계속 과소 평가하고 있다. ETH는 돈이다.”
이더리움 불장은 벤처 캐피탈 회사 프레임워크 벤처스의 공동 창립자 인 밴스 스펜서가 이날 일찍 트윗을 하면서, 최근 눈에 띄게 자신감이 더 커지게 됐다.
“비트코인이 지배적인 내러티브로써, BTC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을 만큼 암호화폐가 강하지 않았을 때가 많았다. 나는 더 이상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지 않는다. 체제 변화가 다가오고 있다.”
ETH 구매에 대한 흥분에도 불구하고 아크가 이달 초 SEC에 제출 한 1 분기 보고서에는, 회사의 포트폴리오가 여전히 비트코인의 선호에 크게 기울어져 있음을 보여준다.
아크는 그레이 스케일의 비트코인 트러스트에 860 만 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2억 9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했다.
그러나 트레이딩뷰의 데이터에 따르면 그레이스케일의 ETH 트러스트는 2021 년 그레이스케일의 BTC 트러스트에 비해 훨씬 더 수익성이 높았다.
캐시 우드와 아크 인베스트 사는 최근 일론 머스크와 테슬라가 표현한 것과 동일한 환경 문제를 공유하지는 않고 있다 .
회사가 발행 한 5 월 17 일 뉴스 레터에서 아크는 일론 머스크가 이 주제에 대한 연구를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 하며, “테슬라의 결정은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위해 석탄 발전소를 부활시키려는 사모 펀드 회사 그리닛지의 계획에 의해 촉발 된 것 같다. ”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