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27, 2024
HomeCrypto네브래스카주, 주립 은행서 암호화폐 서비스 제공 허용 법안 통가위한 추가 조치

네브래스카주, 주립 은행서 암호화폐 서비스 제공 허용 법안 통가위한 추가 조치

미국 네브래스카주의 의원들은 주립 은행이 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또 다른 조치를 취했다.

줄리 슬라마 상원 의원의 5월 19일 트윗 에 따르면, LB 649라는 법안이 마지막 토론회를 막 통과했다. 그녀는 이 법안이 네브라스카의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은행에 대한 주 전체 프레임 워크를 설정한다고 덧붙였다.

“네브래스카가 암호화폐의 국가적 리더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달 초 코인 텔레그래프가 보도 한 바와 같이 입법부는 1 월 공화당 마이크 플러드에 의해 도입되었다.

이 법안은 네브래스카 파이낸셜 이노베이션 Act를 채택하고 이러한 기관의 헌장, 운영, 감독 및 규제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암호화폐 자산 보관 기관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식 행사 일정에 따르면, 지난 5월 10일 등록 및 검토를 위해 법안이 진행되었으며 현재 채택되어 최종 단계로 넘어 갔다.

통과되면, 입법부는 네브래스카를 암호화폐 중심 은행에 대한 헌장을 공식화하는 두 번째 미국 주로 만들 것 이다.

와이오밍은 2020년 9월에 최초의 암호화폐 은행 을 설립한 최초의 주가 됐다.

마이크 플러드 상원의원은 1월 디지털 자산 거래법을 도입하고 네브래스카 금융 혁신 법을 주정부가 기술 및 금융 일자리로부터 혜택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주의 107 번째 주의회에 채택했습니다.

당시 상원 의원인 스티브 얼드만은 일부 의원들의 회의론에 동의하며, 법안이 통과 할 수 있는 형태에 가깝지 않다고 말했다.

석 달 후 이 법안은 상원의원 플러드나 슬라마 같은 지지자들의 만족에 훨씬 더 가까워졌다.

이 법안이 도입되었을 때 플러드는 와이오밍의 암호화폐 산업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한 기업가 친구와 이야기를 나눈 후 “이것은 우리 지구뿐만 아니라 네브래스카 주에 일생에 한 번 뿐인 기회”라고 말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