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Blockchain밴드프로토콜, 2단계 업그레이드 중?

밴드프로토콜, 2단계 업그레이드 중?

크로스체인 데이터 오라클(Data Oracle) 업체인 밴드프로토콜(Band Protocol)은 13일(현지 시간) 자사의 블록체인이 2단계 업그레이드 중이라고 밝혔다.

2021년 6월에 처음 제안된 업그레이드는 데이터 오라클 네트워크가 제공자들이 이러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분산 경제에 제공할 수 있게 하는 첫 번째 데이터 오라클 네트워크가 될 것이라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에 대한 액세스를 단순화하여 기존 기업에서 더 많은 데이터 소스와 더 풍부한 데이터 유형에 액세스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또한 기관 데이터 공급자가 Band Protocol과 제휴하여 온체인 개발자에게 데이터 적용 범위와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Soravis Srinawakoon Band Protocol CEO 겸 공동 설립자는 “분권화된 애플리케이션 온보딩의 우선 순위를 정한 후 주류 기업과 블록체인 업계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Band Protocol을 통해 구현된 분산된 에코시스템과 소중한 데이터를 통합하여 기존 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은 매우 크다”라고 밝혔다.

소규모 데이터 공급자는 BandChain 2를 통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동시에 온보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데이터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BandChain이 770만 건 이상의 데이터 요청을 처리했으며, 2단계에서는 블록당 8배 이상의 요청을 지원하고 Oracle 스크립트를 10-15배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2단계에서는 상호운용성이 향상됩니다. 이는 IBC 프로토콜의 구현을 통해 달성되며, IBC 표준을 구현하는 모든 dApp이 추가 검증 없이 BandChain에서 데이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밴드프로토콜은 2018년 론칭 이후 스마트 계약에 10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Band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Kevin Lu에 따르면 4월에 Google Cloud는 Band Protocol의 기술을 통합하여 재무 시계열 데이터의 즉각적이고 정확한 분석을 가능하게 했다. Google Cloud는 머신러닝을 통해 재무 시계열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으로 변환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