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8, 2024
HomeColumn수주 CEO, 도지코인이 강세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수주 CEO, 도지코인이 강세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쓰리 애로우즈 캐피탈의 수주 CEO가 일론 머스크가 가장 좋아하는 암호화폐인 도지코인(DOGE)에 대한 강세 논지의 윤곽을 드러냈다.

https://twitter.com/elonmusk/status/1357241340313141249?s=20

25일의 “암호화폐 팟캐스트 게임 이론” 에피소드에서, 수주는 그가 DOGE에 열심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밈 코인이 시장에 있는 다른 어떤 암호화폐 보다 “블루 칼라” 거래자들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받아왔기 때문이다.

인터뷰에서 주 CEO는 인기 소매 거래 앱인 로빈후드의 자료를 가리키며, 이달 초 2분기 보고서를 발표하고 이 회사의 2분기 암호화폐 수익의 62%가 DOGE 거래에서 나왔다고 보고했다.

그는 “내가 생각하기에 DOGE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종의 블루칼라 식의 암호화폐 투자 방식인 로빈후드를 보면, DOGE가 암호화폐 수익의 60%라는 것 이다. 그리고 암호화폐는 로빈후드 전체 수입의 40%를 차지한다. 그래서 로빈후드는 기본적으로 DOGE 대리인인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것은 코인베이스 건너편에서 흥미롭게도 지금도 미러링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 말은, 며칠 전에는 DOGE 볼륨이 이더리움 보다 더 높았는데, 사람들은 DOGE를 거래하고 싶어한다.”고 덧붙였다.

7월 19일 코인텔레그래프는 1일 DOGE 거래량이 2분기에 거의 10억 달러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밈 코인 DOGE의 1분기 하루 평균 거래량은 7400만 달러였다.

쓰리 애로우즈 캐피탈 CEO는 DOGE가 ‘사람들의 암호화폐’라는 머스크의 정서를 반영하면서, 암호화폐에 정통하지 않은 커뮤니티에서 DOGE가 “이더리움보다 네 배나 많은 브랜드 인지도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누구든 그것을 소유할 수 있다”고 말하며, 심지어 “맥주를 마시는 사람은 이해할 수 있다”면서, 커뮤니티는 이를 조직적으로 홍보한다고 요약했다.

그는 “SNS만 보더라도,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도지코인은 여성이 다른 여성에게 보여주고 돈을 받는 게 아니라, 단지 도지코인이 좋아서 그렇게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유일한 동전”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