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8, 2024
HomeCrypto그레이스케일과 제휴한 타임지도 이제 BTC보유한 상장회사!

그레이스케일과 제휴한 타임지도 이제 BTC보유한 상장회사!

글로벌 매거진 TIME도 이제 대차대조표에 BTC를 보유하게 됐다.

https://time.com/3689359/bitcoins-track-anonymous/

13일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TIME 매거진은 그레이스케일과 제휴하여 교육용 암호화폐 비디오 시리즈를 배포했는데, 비트코인 결제를 받아들이는 것에도 동의했습니다.

기관 펀드 매니저인 그레이스케일은 뉴욕에 기반을 둔 유명 잡지 TIME과 제휴하여, 암호화폐 자산에 관한 교육용 비디오 시리즈를 제작했다.

파트너십은 그레이스케일의 CEO인 마이클 소넨샤인 (Michael Sonnenshein)이 4월에 발표했으며, 소넨샤인은 TIME의 사장 인 케이스 그로스만이 비트코인으로 지불받을 것이라는 사실도 밝혔다.

또한 TIME은 거래를 통해받은 비트코인을 명목 화폐로 변환하지 않을 것이며, 대차 대조표에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 할 것이라고 했다. 지금까지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TIME은 1923년 3월 3일에 처음 출판됐으며, 최근 잡지와 온라인 출판물을 통해 암호화폐 분야에 대해서도 활발히 다루고 있다. 3 월에 TIME은 NFT 마켓 플레이스 슈퍼레어에 토큰 화 된 잡지 표지 세트를 경매에 내놔 NFT 매니아들로 부터 인기를 모았다. “TIME Space Exploration-1959 년 1 월 19 일” NFT는 3 월 30 일에 약 $ 250,000 상당의 135 ETH에 판매됐다.

회사는 또한 같은 달 링크드인에 구직할 직책을 올린 후, 암호화폐에 친화적인(정통한) 최고재무책임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미디어 산업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TIME은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최고 재무 책임자를 찾고 있다.”

[Bitcointreasuries.com]에 따르면, TIME은 대차대조표에 비트 코인을 보유한 33 번째 상장 회사가 된다. TIME은 2020 년 8 월부터 BTC에 수십억을 투자 한 마이크로스트래티지, 10 월에 4,709 BTC를 대차대조표에 추가 한 스퀘어, 그리고 올해 1 월에 15 억 달러 상당의 BTC를 매입 한 테슬라 등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또 다국적 투자 회사 인 블랙록도 지난 2 월에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하여 비트 코인 선물을 사용한 소액 매수로 360,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이 거래는 주류의 대기업과 암호화폐 세계 사이의 중요한 파트너십을 대변한다. 그래이스케일은 2013 년에 설립됐으며, 비트코인 총 유통량의 약 3 %를 포함하여 총 460 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