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 2024
HomeTodaySRT(Smart Rewards Token),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EXC 상장 예정

SRT(Smart Rewards Token),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EXC 상장 예정

(사진=픽사베이)

SRT(Smart Rewards Token)가 오는 4월 8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MEXC에 상장한다.

오늘 5일, SRT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EXC에 곧 상장 예정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다. SRT(Smart Rewards Token)는 최근 와이파이 공유기 기반 매장 통합 상품 플랫폼을 런칭한 단비코리아와 블록체인 제휴를 맺은 바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인 MEXC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인도 등 전 세계의 약 200여 국가 이상에서 이용자들을 확보하며 규모를 키우고 있다.

최근 MEXC는 거래 규모만 약 5억 달러를 돌파하면서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서 랭킹 20위, 선물옵션 영역에서는 아시아권 1위 랭킹을 차지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성장중이다.

한편 SRT(Smart Rewards Token)는 ‘Smart Rewards on Blockchain’ 기업 SR Corporation 재단에서 단비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Erc-20 기반의 SRT토큰을 발행한 바 있다.

SRT토큰은 단비코리아 플랫폼에서의 포인트 및 SRT토큰이 전환 가능한 생태계를 형성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볼 수 있다.

SR Corporation의 한 관계자는 “SRT가 이번에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MEXC에 상장하면서 글로벌 생태계의 확장에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SRT 활용처를 확대해 나가는 것은 생태계의 확장으로 간주하고 있으며, 이전 단비코리아와의 제휴와 함께 더 많은 강력한 제휴사와 컨택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초 SRC는 스타트업 단비코리아와 블록체인 제휴를 맺은 바 있다.

해당 제휴를 통해 ERC-20 기반의 리워드 토큰인 SRT를 발행한 SRC는, 와이파이 공유기 기반 매장 통합 상품 플랫폼을 론칭했던 단비코리아의 플랫폼에서 포인트와 전환이 용이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국내 최대의 와이파이 리워드 시스템을 보유했다고 평가받는 단비코리아는 현재 국내에서 오프라인 상점을 바탕으로 하는 WIFI 광고 플랫폼 ‘AD.Fi’와 주문 결제 서비스 ‘Order.Fi’를 운영중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