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30, 2024
HomeToday‘SK플래닛’, NFT OK캐쉬백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 ‘로드 투 리치’ 웹페이지 선공개해

‘SK플래닛’, NFT OK캐쉬백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 ‘로드 투 리치’ 웹페이지 선공개해

SK플래닛이 NFT 기반 OK캐쉬백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 ‘로드 투 리치’ 공식 웹페이지를 우선 공개하겠다고 발표했다.

‘로드 투 리치’ 서비스는 고객들의 생활 방식 및 취향에 부합하는 혜택을 선보이는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로, 일반적인 멤버십과는 다르게 개별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다양한 혜택을 직접 구축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캐릭터 NFT인 ‘래키’를 부여받은 후 다양한 퀴즈, 게임 등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주인공 ‘래키’ 캐릭터가 낯선 곳에서 부와 성공을 성취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2개의 메인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첫번째 에피소드에서 이용자들은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래키의 레벨을 키우고 OK캐쉬백 포인트를 비롯해 다양한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2023년 하반기에는 다이나믹 멤버십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제2 에피소드가 구축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래키’에게 다양한 NFT TEM을 접목하는 방식으로 그들만의 멤버십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공연, 다이닝 등을 포함해 TEM에 연동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FT ‘TEM’은 다이나믹 멤버십 조립에 활용되는 핵심 아이템으로 서로 다른 혜택을 지니고 있다.

‘로드 투 리치’의 캐릭터 래키 NFT는 올해 6월 론칭 예정인 제1 에피소드를 통해 OK캐쉬백 앱에서 무료 지급받을 수 있다.

SK플래닛 측은 “고객들이 웹3 서비스를 경험하고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이번 NFT 프로젝트를 기획하게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 SK그룹 관계사와의 연계는 물론 다양한 협력사들과의 협업으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SK플래닛은 자사의 ‘OK캐쉬백’ 앱에서 포인트를 활용한 금 및 은 구매, 시세 확인 등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SK플래닛’은 핀테크 업체 ‘레전더리홀딩스’와 협력해 OK캐쉬백 앱에서 ‘오늘의 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