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9, 2024
HomeCryptoSEC, 위즈덤트리의 비트코인ETF도 공개 피드백 요청하며 결정 미뤄

SEC, 위즈덤트리의 비트코인ETF도 공개 피드백 요청하며 결정 미뤄

증권거래위원회(SEC)는 7월 13일 ‘위즈덤 트리 비트코인 ETF’에 대한 공개 피드백 요청과 함께 결정을 뒤로 미뤘다.

이 요청으로 일반 회원들은 신탁의 승인 또는 거부 여부에 대한 자신들의 입장을 전달할 수 있게 된다.

SEC의 통지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다.

“위원회는 이해 당사자들이 위에 언급된 문제와 관련하여 자신의 견해, 데이터 및 주장 및 제안과 관련하여 가질 수 있는 기타 모든 우려사항을 서면으로 제출할 것을 요청한다.”

공개 논평은 21일 이내에 연방 관보에 제출되어야 하며, 발행된 지 35일 이내에 제출된 반박문을 반증해야 한다.

SEC는 제안된 비트코인 ETF가 조작에 취약할 것으로 국민이 믿고 있는지, 거래소의 제안이 사기적이고 조작적인 행위와 관행을 충분히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인지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있다.

SEC는 발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거래소는 위원회가 이전에 언급한 조작 우려가, 수량화할 수 있는 투자자 보호 문제보다 더 안전할 정도로 충분히 완화되었다고 주장한다.”

이 신청은 당초 2021년 3월 26일 SEC에 접수됐고, 지난 4월 선관위가 먼저 국민 의견을 물었다.

이후 5월 26일, SEC는 제안된 규칙 변경을 승인하거나 승인하지 않을 수 있는 더 긴 기간을 지정했다.

SEC는 현재 이더리움 ETF에 대한 위즈덤 트리의 다른 신청서를 포함하여, 이것과 유사한 많은 신청서들을 검토하고 있다.

또 다른 지연이 없다면, 올해 말 비트코인 ETF에 대한 결정이 내려질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