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8, 2024
HomeBlockchain리커, 평가액 3억 3천 3백만 달러로 증가

리커, 평가액 3억 3천 3백만 달러로 증가

NFT 회사인 리커(Recur)는 억만장자 스티브 코헨의 가족 사무실이 승인한 성공적인 투자 라운드를 마무리한 후 평가액이 3억 3천 3백만 달러로 증가했다.

한 성명에 따르면 시리즈 A는 주로 코헨이 후원하는 투자 플랫폼 디지털의 기부를 통해 5천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리커스의 이전 투자자들 중 일부는 해시드, 제미니, CMT 디지털, JST 캐피탈, 델파이 벤처스 등이다.

이 투자는 15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개발하고, NFTU.com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NFT 플랫폼을 출시하는 것을 포함하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에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가 보도한 대로, Requir는 예술가들의 급여를 포함한 NFT 시장의 가장 큰 난제들 중 일부를 해결하기 위해 3월에 5백만 달러를 모금했다.

자금 지원 라운드에 더하여 리쿠는 인공지능 회사 베리톤과 국내에서 가장 큰 대학 상표권 회사 중 하나인 CLC와 새로운 제휴에 동의했다고 발표했다.

 베리톤은 서부 주에서 운영되는 대학 체육대회인 Pac-12 Networks의 독점 라이선스 파트너이다. Requir를 통해 만들어진 모든 Pac-12 NFT는 Veriton에 의해 허가될 것이다.

NFTs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빠르게 성장하여 높은 수준의 팬 참여율을 가진 업계의 새로운 구매자들을 끌어들였다.

 8월에만, NFT 판매는 9억 달러를 넘어섰고, 이는 올해 5월에 세운 이전 최고치를 훌쩍 뛰어넘었다.

CryptoPunks가 최근 NFT 열풍의 주요 동인이었지만, 스포츠와 음악 산업은 특히 COVID-19 대유행 이후 팬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 기술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다.

한편 트리피 버니 NFT는 민트 수익금 100%을 자살 방지 재단에 기부하기도 했다.

아이하트미디어가 주최하는 주요 음악 페스티벌은 9월 17일부터 18일 사이에 라스베가스에서 콘서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NFT를 배포할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