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8, 2024
HomeBlockchain페이팔, 갈고란드에서 결제 네트워크 시작

페이팔, 갈고란드에서 결제 네트워크 시작

전직 페이팔 직원들이 알고란드에서 분산형 국가간 결제 네트워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와 기술 분야의 전직 페이팔 종사자 두 명이 ‘더 빠르고, 저렴하며, 더 투명한 결제’를 목표로 국경을 초월한 결제 시스템을 시작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핀테크 인프라 기업 식스 클로버스는 20일 발표에서 은행과 가맹점, 결제업체를 연결해 고객이 디지털 통화와 fit로 거래할 수 있는 래피드 네트워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직 페이팔 직원 짐 응우옌과 나스 카비안이 설립하고 벤처캐피털인 보더리스 캐피탈이 지원하는 이 네트워크는 앨고랜드 블록체인에 구축돼 스테이블 코인을 대표하는 기술을 채용하고 있다.

그는 식스 클로버스는 전통적인 금융과 분산형 금융 사이의 다리를 만들어 차세대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그것의 네트워크가 현재 국경을 초월한 지불을 위해 SWIFT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있는 지불 제공자들에게 대안을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래피드는 USD코인(USDC)을 이용해 앨고랜드 블록체인에 fifa를 나타내고, 피어투피어(peer-to-peer) 트랜잭션을 제공하며 초당 최대 46,00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비드 가르시아 보더리스 캐피털 CEO는 “피티온 체인을 나타내기 위해 규제된 안정적인 동전으로 국경을 넘나드는 거래를 촉진하는 일은 이제껏 한 번도 이뤄진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네트워크는 은행, 가맹점, 결제 제공업체 간에 디지털 미래를 수용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면서 대규모 블록체인 채택의 물결을 일으킬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지분 증명 프로토콜인 앨고란드는 4월 현재 블록체인이 완전 탄소 중립적이라고 말했다.

이 사업은 기후무역과 손잡고 ‘지속가능성 오라클’을 구현해 온체인 탄소발자국을 공증한 뒤 그에 상응하는 양의 탄소배출권을 ‘그린 재무부’에 맡긴다.

페이팔은 미국의 간편 결제 서비스로 구매자와 판매자의 중간에서 중계해주는 일종의 에스크로 서비스로, 구매자가 페이팔에 돈을 지불한 다음 페이팔이 그 돈을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형식이라고 볼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금융거래 시스템으로 각종 금융사기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