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29, 2024
HomeTodayNFT 호환 재거래 서비스 제공중인 ‘에그버스’, 푸라닭치킨과 MOU 추진

NFT 호환 재거래 서비스 제공중인 ‘에그버스’, 푸라닭치킨과 MOU 추진

‘웹 3.0 마켓 플레이스’ 에그버스가 ‘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치킨’과 이용자 분석 및 관리 등에서 협력을 약속하는 내용의 파트너십을 맺었다.

에그버스는 특정 NFT만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들과는 다르게 전 세계 거래에서 거래되고 있는 다양한 NFT 콘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NFT 호환 재거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에그버스에 따르면 이더리움 폴리곤 클레이튼 크립토 펑크 등 초기 NFT 형태의 모든 NFT는 물론, ERC721 계열의 NFT 거래를 지원할 수도 있다

또한 오픈씨, 라리블 등의 NFT와 클립드롭스 등의 국내 다양한 마켓과 연동되고 있는 NFT를 거래할 수도 있다.

실제 사례를 찾아보자면, 롯데홈쇼핑의 벨리곰 NFT, 신세계에서 선보인 푸빌라 NFT 등의 거래가 에그버스 플랫폼에서 가능하다.

에그버스에서 NFT가 발행됐을 경우에는 글로벌 거래소인 오픈씨, 라리블 등의 오픈 마켓 컬렉션으로 NFT가 자동 연동돼 호환 거래가 이루어진다.

에그버스 측은 “개인 제작자를 비롯해 대기업, 관공서 등이 민팅하는 게임, 미술품, 엔터테인먼트, 금융, 패션 등의 다양한 NFT 거래를 지원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회사는 글로벌 경매회사 소더비 등의 명작 NFT를 비롯해 삼성, 엘지, 현대, 신세계, 디즈니, 나이키 등과 같은 대기업들의 다양한 NFT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측이 보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함과 동시에 지금껏 축적해온 기술력,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동반 성장하는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그버스는 지난 4월 포트리스 VR로 유명한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 ㈜에이트원과 MOU를 맺었다.

에이트원은 당시 에그버스가 보유한 NFT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트리스’ VR 게임의 다양성을 확대하고 포트리스 VR에 NFT를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