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Nestree)의 리워드 기반 디지털 커머스 ‘네스트리몰’이 영국 유명 음향기기 브랜드 마샬(Marshall)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스트리몰은 네스트리 유틸리티 토큰(EGG)의 투자자와 커뮤니티 유저에게 혜택을 주면서 EGG 토큰의 가치가 향상될 수 있도록 설계된 암호화폐 시장 최초의 리워드 기반 종합 쇼핑몰이다.
네스트리몰 회원이라면 네스트리몰에서 마샬 홈 스피커 제품군 중에서도 음성 제어 기능이 담긴 보이스 제품군(액톤2 보이스, 스탠모어2 보이스)의 새로운 모델인 ‘억스브릿지 보이스’ 제품을 포함해 총 10여가지의 마샬 스피커를 만나볼 수 있다.
보이스 제품군은 기존 홈 스피커 모델에 구글 어시스턴트 더해진 제품군으로써 무선 인터넷 연결을 통해 음성 제어가 가능하고 날씨, 뉴스, 인터넷 라디오 등 구글 어시스턴트가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마샬은 1962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어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왔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영국의 음향기기 브랜드이다.
마샬은 기타리스트 지미 핸드릭스(Jimi Hendrix)와 에릭 클랩튼 (Eric Clapton) 같은 아티스트들이 사용했던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마샬 스피커는 나만의 사운드를 커스텀할 수 있다. 마샬 블루투스 앱이나 스피커 상단 패널에 있는 아날로그 컨트롤을 사용하여 환경과 취향에 따라 나만의 사운드를 만들 수 있다.
또 다중 호스트 기능을 제공해 두개의 블루투스 기기를 쉽게 연결하고 전환할 수 있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국내 스피커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와 성능을 인정받는 인기해외직구 브랜드 마샬의 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며 “ EGG 토큰 보유량에 따른 6개 등급의 등급별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스트리몰은 회원의 EGG 토큰 보유량에 따라 최소 15%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YELLOW 등급에서,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BLACK 등급까지 할인 등급을 분류했다.
이를 통해 높은 등급을 받아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층이 점점 늘어날수록, EGG 토큰의 수요는 증가하고 EGG 토큰의 가치가 향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