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Crypto메타, 페이스북 가상화폐 광고 운영자격 확대

메타, 페이스북 가상화폐 광고 운영자격 확대

코인텔레그래프 등 외신에 따르면, 소셜미디어 및 메타버스 마켓플레이스 메타(Meta)가 페이스북에서 암호화폐(가상화폐)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자격 요건을 확대하면서, 암호화폐 업계 기업들이 디지털 자산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갖게 됐다.

https://www.facebook.com/MetaKorea/

메타는 1일(현지시간) 이전에는 불과 3개였던 것에서 27개로 늘어난 규제 면허를 광고주에게 즉각적으로 인정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더 많은 가상화폐 광고가 받아들여 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암호화폐 상품 및 서비스”라는 타이틀로 페이스북 최신 광고 정책 섹션 10에 반영된다.

업데이트 전에 페이스북은 소수의 규제 면허만 인정했기 때문에 몇몇의 암호화폐 회사들만이 페이스북에 광고를 할 수 있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정책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암호화폐 상품 및 서비스는 이제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실행할 수 있는 서면 허가를 받을 수 있다.

ㆍ암호화폐 거래소 및 거래 플랫폼
ㆍ암호화폐 대출 및 대여 서비스
ㆍ암호화폐 지갑
ㆍ암호화폐 채굴 인프라

또한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블록체인 기술, 암호화폐 뉴스, 교육, 결제 방법, 상품과 관련된 서비스 및 상품을 광고할 수 있다.

메타 측 대변인은 이번 변경 사항이 회사 소유의 인스타그램에도 적용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메타 측은 업데이트된 정책이 암호화폐 산업의 성숙과 증가된 규제, 즉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암호화폐 지형이 성숙되고 안정화되고 정부 규제가 증가하면서, 업계에 대한 책임과 기대가 더욱 뚜렷해졌다. 앞으로 다양한 지표를 이용해 적격성을 확인하는 대신, 27개의 면허증 중 하나를 요구할 것이다.”

지난 10월 페이스북은 전통적인 소셜 미디어를 넘어 더욱 커진 야망을 반영하기 위해, 사명을 ‘메타’로 리브랜딩했다.

이는 디지털 소셜미디어와 물리적 세계를 연결하는 ‘메타버스’를 구축하기 위함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