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5, 2024
HomeToday히든케이브베어, IP 유통망 기반의 협업 및 브랜드화 추진 예정

히든케이브베어, IP 유통망 기반의 협업 및 브랜드화 추진 예정

히든케이브베어 NFT(PEP)는 파티형태와 IP관련 사업을 바탕으로 홀더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지난 17일, 히든케이브베어측은 IP유통망을 기반으로 각종 굿즈를 비롯해 협업, 브랜드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히든케이브베어는 또한 곧 개최 예정인 민팅을 시작으로 해서 대규모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국내 NFT 디지털 전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그 활동영역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해에는 히든 풀 파티를 비롯해 제주도 파티, 세부 파티 관련 이벤트를 목표로 두고 있다.

또한 IP를 바탕으로 하는 굿즈, 생활용품 브랜드화를 통해 유통망을 확대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또한 히든케이브베어는 오픈씨를 통해 수수료 페이백을 추진할 예정이다.

히든케이브베어측의 한 관계자는 “오는 2023년에는 V2버전의 생활용품 브랜드 론칭을 통해 판매 수익금 및 유통망 등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한편, 얼마 전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레저 스포츠 플랫폼 골프로체인(GOLF)이 골프치는 불독 ‘써클독(Circle-Dog)’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한 최초의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를 골패스 플랫폼에서 오는 6월 20일부터 이틀동안 발행할 계획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

오는 6월 20일에는 사전 구매 대상인 ‘화이트리스트’에게 총 1,000개의 NFT를 판매할 예정이며 그 다음날인 6월 21일에는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든 선착순으로 NFT를 구입할 수 있는 ‘퍼블릭’ 대상 NFT를 2,000개 판매를 진행한다.

6월 20일과 21일에, 이용자들은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UTC +9) 골패스 플랫폼에 접속해 관련 NFT를 구입할 수 있다.

일각에서는 최근 루나 붕괴 상태 등 일련의 큰 사건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여파는 암호화폐 시장에 일정 기간동안에만 영향을 주었을 뿐, 여전히 관련성을 가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기타 NFT 관련 사업 등은 활성화되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보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