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BlockchainDune Analytics, UNI 거버넌스 투포에 반대 의사 밝혀

Dune Analytics, UNI 거버넌스 투포에 반대 의사 밝혀

탈중앙화 금융(DeFi) 분석 서비스인 Dune Analytics가 동료 분석 제공업체 Flipside Crypto가 약 2,500만 달러 상당의 UNI 토큰을 관리하는 커뮤니티 지원 분석에 대한 Uniswap(UNI) 거버넌스 투표에 반대 의사를 표명다.

Dune Analytics은 목요일 트위터를 통해 이 문제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이 부족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보조금을 서비스 제공자가 아닌 지역사회 구성원에게 지급해야 한다고 밝혔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실제로, 이 제안에 대한 거버넌스 투표 페이지는 250만 명의 반대표와 4100만 표 이상의 찬성표를 보이고 있다. 투표는 8월 20일 금요일 오전 7시 5분 UTC+1에 종료된다.

Dune Analytics에 따르면, 여러 분석 플랫폼 중 하나의 공급자에게 자금을 지원하는 것은 말도 안 된다는 입장이다.

Dune Analytics은 트윗에서 “@uniswap이 8명의 정규 직원으로 @flipside의 일일 운영에 자금을 대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덧붙였다.

이번 지원금 자체로 플립사이드 크립토는 연간 1500만 달러와 1000만 달러의 두 차례에 걸쳐 2500만 달러를 받게 된다.

제안서 내용 공유에 따르면 플립사이드가 기금에서 창출하는 수익률의 절반은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포상금 형태로 유니스와프 생태계를 개선하는 데 쓰일 것으로 알려졌다.

플립사이드가 창출한 수익의 나머지 50%는 급여 지급과 같은 플랫폼 운영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된다.

이 충당금은 지역사회 보조금 수익에 대한 관리 수수료 50%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경쟁사에 대한 2,500만 달러의 보조금을 제안한 듄의 반대는 유니스왑의 지배구조의 명백한 중앙집권화에서 비롯된 논란이다.

지난 7월, 디파이 교육기금은 당시 약 1,000만 달러에 달하는 UNI 토큰 기부금 100만 건 중 절반을 청산한 것에 대해 암호공간 내 일부 비판을 받기 위해 들어왔다.

디파이 교육 기금은 이 조치가 운영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밝힌 그들의 행동을 옹호했던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