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29, 2024
HomeBlockchain분산형금융 프로토콜 반브릿지, 이더리움 기반 자산들 간 포지션관리 자동화앱 출시

분산형금융 프로토콜 반브릿지, 이더리움 기반 자산들 간 포지션관리 자동화앱 출시

분산형 금융 프로토콜인 반브릿지(BarnBridge)는 사용자들이 이더리움 기반 자산들 간의 포지션 관리를 자동화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했다.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5일 BarnBridge는 “SMART 익스포저(노출)”이라는 두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자동 재조정을 통해 특정 ERC-20 토큰 쌍의 자산들 간에 특정 가중치를 수동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어플리케이션은 75/25 또는 50/50 비율에 가중치를 부여한 쌍으로 포장된 ETH(WETH), 포장된 비트코인(WBTC), USD 코인(USDC)을 지원하는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출시되었다.

그것은 또한 앞으로 몇 주 안에 폴리곤 네트워크에 배치될 것이다.

이 프로토콜은 SMART 익스포저가 자체 자산 풀을 유지하므로 기능성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각 노출 비율은 자체 티커를 가진 대체가능한 ERC-20 토큰으로 표시되며, 포지션은 2차 시장에서 거래되거나 다른 프로토콜에서 담보로 잠재적인 사용이 될 수 있다.

반브릿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향후 SMART 익스포저가 다른 BarnBridge 상품의 자산을 통합한 구조화된 제품의 핵심 구성 요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오늘날에는 효율적인 수동적 재무 관리 솔루션과 인기있는 비율의 토큰화된 버전을 제공한다.”

2020년 9월 공식 출범한 반브릿지는 구조화된 스테이블코인 대출 상품에 초점을 맞춘 파생상품 프로토콜이다.

리스크 관리, 고정수입상품에 대한 접근 등 제도적 활동의 일부 핵심 측면을 해소하여 DeFi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데피엘라마에 따르면, 반브리지의 총 가치는 코인텔레그래프 보도 당시 2억 9400만 달러에 달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