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30, 2024
HomeBlockchain크립토닷컴, EVM 기능 Crypto.org 블록체인에 도입할 것!

크립토닷컴, EVM 기능 Crypto.org 블록체인에 도입할 것!

앞으로 몇 달 안에 크립토닷컴의 블록체인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구축된 프로젝트들이 이더리움 가상 머신, 즉 EVM 호환성을 통해 자사 생태계로 넘어가도록 할 예정이다. 회사는 또한 관심 있는 프로젝트를 강화하기 위한 관련 기금을 공개했다.

코인텔레그래프에서 공개한,금요일 크립토닷컴 회사측이 제공한 공문에 따르면, EVM 기능은 올해 7월 14일 Crypto.org 블록체인을 통해 실현된다. 공문에는 “EVM 지원은 사이드체인으로 이행될 것”이라고 나와있다.

크립토닷컴은 발행 시점 기준 코인마켓캡의 시가총액 상위 50개 암호화폐 자산 가운데, 크립토닷컴의 CRO 자산이 순위권에 드는 등 현재 암호화폐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기업이다. 트립토닷컴은 2021년 3월 자사의 Crypto.org 블록체인 메인넷과 함께 라이브에 들어갔다.

EVM을 Crypto.org 블록체인에 도입함으로써 이 회사는 블록체인이 더 큰 암호화폐 생태계 내에서, 더 큰 다용성을 제공하기를 바라고 있다. 크리스 마스잘렉 크립토닷컴 최고경영자(CEO) 겸 공동 창업자는 “EVM 지원을 통해 다른 체인에서 앱을 간단하게 이식할 수 있어, 완전 분산형 오픈소스 퍼블릭 체인인 크립토닷컴의 생태계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공문에는 “앞으로 출시될 EVM 기능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업계 스타트업을 위한 새로운 자금지원도 공개됐다”고 나와있다. CRO EVM 펀드로 불리는 이 펀드는 Crypto.org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개발되는 초기 프로젝트를 목표로 할 것이다. 이 기금은 100개의 프로젝트를 위한 달성 노력에 도움이 될 정도의 상당한 자본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파티클 B가 주도하고 있다. 스타트업은 이 기금을 통해 최대 100만 달러를 지원 받을 수 있다.

파티클 B의 설립자인 게리 오르는 성명에서 “EVM 지원을 통해 매우 쉽게 런칭할 수 있다”고 밝히며,

“프로젝트는 초기 자금 지원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우리에게 의존할 수 있다. 창업자 겸 CTO로서, 스타트업이 필요로 하는 지속적인 지원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다. Crypto.org 체인 생태계를 함께 연결하고 구축하는 과정에서 포트폴리오 업체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