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1, 2024
HomeToday코이너스 클럽(Coiner’s Club) 아카데미 개강,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의 미래 등 강의 예정

코이너스 클럽(Coiner’s Club) 아카데미 개강,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의 미래 등 강의 예정

코이너스 클럽이 1월 11일부터 3월 29일까지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에서 매주 화요일 가상자산 실전 투자 실습과 종목 분석에 대한 강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의 한 관계자는 강의를 수강한 사람들은 커리큘럼을 공부하면서 안전한 투자전략을 구상하여 보다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것이라고 밝혔다.

코이너스 클럽은 증권포털 팍스넷의 창업자인 박창기 대표와 ‘닉교수의 코인 이야기’를 진행중인 이영환 전 건국대 교수의 만남으로 이뤄졌다. 강의는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명단으로는 △송인규 고려대 겸임교수/인큐텍 대표 △이흥노 광주과학기술원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교수 △장민 포항공대 겸임교수/빌리빗 대표 △조원희 법무법인 디라이트 대표 변호사 △정상호 델리오 대표 △오태민 멘델체인 대표/’비트코인은 강했다’ 저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김종현 데이터랩스 대표/전 과기정통부 블록체인 PM △김기영 모핑아이 대표/전 LG CNS/전 한컴GNA옥션 대표 △이성호 리앤박 파트너스 파트너/전 포넷 부사장 △이상민 프렌즈 대표 △박민수 핑거 대표 △김학민 서강잡스 대표 △Dhiren Patel 인도 VJTI 대학 총장 △William Zhang 월드뱅크 블록체인 총괄이사 등 총 14명이 참여한다.

코이너스 클럽은 이번 강의를 통해 △10년에 10배 만드는 실전 코인 투자 비법 △투자 유망 종목을 고르는 방법론 △블록체인과 디지털자산의 미래 △유망 종목 분석 △디파이(DeFi) 이론과 실습 △스테이블 코인과 디파이의 세계 등 암호화폐 투자시 알아야 할 알찬 정보들을 강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창기 대표는 업계에서 블록체인 전문가 1세대로 자리매김하면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ICO를 주도한 바 있다. 또한 이영환 박사는 세계표준 개발 기구(ISO) 분과의 의장과 건국대 교수를 지내며 블록체인의 기술에 관한 이슈를 다루었다. 이들은 디파이 시스템이 IT업계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에카스 코이너스 클럽(ECAS Coiner’s Club)’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