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26, 2024
HomeToday‘코인원’, 자사의 대표적인 서비스 알리는 캠페인 진행

‘코인원’, 자사의 대표적인 서비스 알리는 캠페인 진행

지난 21일 국내 5대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원이 자사의 전속모델인 코드 쿤스트와 비비를 주축으로 ‘요즘은 코인원’ 광고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요즘은 코인원’ 캠페인은 코인원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코인원 플러스’ 및 ‘코인원 인사이트’를 흥미진진하게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영상에서는 2030세대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와 가수 ’비비‘를 전면에 내세우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은 2022년 12월까지 케이블TV 채널과 코인원 온드미디어 매체 등에서 접할 수 있다.

한편 ‘코인원 플러스’ 서비스는 암호화폐를 보유하기만 해도 리워드 수익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지난 2019년경 코인원이 암호화폐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했던 ‘스테이킹’이 대표적이다.

또한 ‘코인원 인사이트’ 서비스는 안전성이 높은 투자문화를 조성, 확대하기 위해 투자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기능으로 알려져있다.

이용자들은 코인원 인사이트를 통해 한글판 백서인 가상자산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 관련 소식, 프로젝트가 직접 게시하는 공시 정보 등을 확인할 수도 있다.

한편 코인원은 ‘요즘은 코인원’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세부적인 내용은 이번 10월 안으로 코인원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코인원의 한 관계자는 “잠재 고객들에게 코인원이 추진중인 대표적인 서비스를 알림과 동시에, 암호화폐의 투자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대중매체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코인원이 제공중인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올바른 암호화폐 투자를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원은 지난 18일 신규 유튜브 시리즈인 ‘코인칭시점:요즘 하는 맛’ 출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코인칭시점:요즘 하는 맛’은 길거리 인터뷰를 진행하며 최근 MZ세대가 갖는 가상자산 투자 인식 및 트렌드를 알아보는 콘텐츠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