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22, 2024
HomeToday코핀홀딩스, 뉴링크와 블록체인 기술 공유 협약 체결

코핀홀딩스, 뉴링크와 블록체인 기술 공유 협약 체결

IT회사 코핀홀딩스의 가상자산 플랫폼 아스타(ASTA)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로, ‘아스타 토큰’을 개발해 실생활 결제 시스템에 적용하고 있다. 아스타에서는 호텔 및 리조트, 모바일 바우처 서비스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데, 현재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바우처 상품은 약 2천300여개, 브랜드는 70여개에 달한다.

현재 코핀홀딩스는 아스타 플랫폼을 통해 여행 패키지, 쇼핑, 렌터 카 등 다양한 범위로 서비스 적용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캐셔레스트’를 운영하고있는 ‘뉴링크’와 기술 제휴 및 상호 협력에 대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양사의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 관련 정보를 교류하고 관련 서비스 활용을 활발하게 하기 위한 협업 시스템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핀홀딩스는 ‘아스타’를 활용하여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국내 및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이용하도록 하면서, 서비스를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플랫폼을 지속 업데이트하고 결제 서비스 및 서버 활용의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핀홀딩스의 가상자산 ‘아스타’가 ‘비키거래소’에 상장되면서 해외 유저들도 아스타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이에 따라서 국외 이용자들이 대거 확보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었다. ‘아스타’는 현재, 가상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와 코인원 등에 상장되어 있으며, 코핀홀딩스가 2021년 ‘가상자산 결제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만큼, 관련 업계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지지를 받으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