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9, 2024
HomeToday클레이튼, 오픈씨와 제휴...'아시아 NFT시장 확대할 것'

클레이튼, 오픈씨와 제휴…’아시아 NFT시장 확대할 것’

23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클레이튼 재단이 뉴욕에서 진행 중인 대형 NFT 이벤트 ‘NFT.NYC’에서 오픈씨와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클레이튼은 아시아 NFT시장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클레이튼 재단의 데이비드 신 글로벌 책임자는 “메타버스, 게임파이 블록체인 구축을 위해 오픈씨 와의 협력은 중요한 단계”라고 전했다.

또한 이날 카카오의 블록체인 계열사 그라운드X가 가상자산 지갑 카이카스의 사업을 에스프레소247(Sfresso247)로 이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Sfresso247은 크러스트가 투자한 기업이다.

이날 그라운드X는 “오는 7월 25일부터 카이카스 서비스 제공자가 그라운드X에서 ‘Sfresso247 Inc’로 변경된다”고 23일 밝혔다.

카이카스 사업을 Sfresso247로 이관한 이유는 클레이튼 블록체인 생태계의 글로벌 활성화 때문인 것으로 설명했다.

이에 따라 그라운드X는 클립 지갑과 클레이튼 기반 NFT 사업만 운영하게 된다.

한편, 24일 영국 음악전문매거진 NME에 따르면, 미국 랩퍼 에미넴과 스눕독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프롬 더 D 투 더 LBC(From The D 2 The LBC)’ 뮤직비디오에서 BAYC 원숭이 캐릭터가 등장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는 노래를 부르는 에미넴과 스눕독의 모습이 각자의 BAYC의 원숭이 아바타로 바뀌는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교차 편집되는 게 인상적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