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8, 2024
HomeToday메타보라에서 구축한 ‘버디샷’ 게임, 오늘부터 골프장 멤버십 NFT 발행해

메타보라에서 구축한 ‘버디샷’ 게임, 오늘부터 골프장 멤버십 NFT 발행해

지난 27일, 보라네트워크가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인 메타보라에서 현재 구축하고 있는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BirdieShot Enjoy&Earn)’에서 골프장 멤버십 NFT(Country Club Membership NFT)를 발행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골프장 멤버쉽 NFT 발행은 오늘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된다. 콘을 우승 재화로 획득 가능한 ‘버디샷’ 익스트림 모드 경기에 나가기 위해서는 ‘그린피’가 필요하다.

이때 골프장 멤버십 NFT를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은 해당 ‘그린피’ 일부를 계속적으로 획득가능하다.

한편 해당 골프장 멤버십 NFT는 사전 구입 대상자들인 ‘화이트리스트’들에게 먼저 우선 거래권이 주어진다.

화이트리스트 고객은 오늘 28일 오후 7시부터 29일 오후 7시까지 보라 포탈 드롭스에 접속한 후 사전 입금을 하고 29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NFT를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해진다.

‘화이트리스트’ 대상 판매 NFT가 만약 전부 소진되지 않으면 오는 6월 30일 오후 8시시부터 9시까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남아있는 골프장 NFT 물량 거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용자들은 6월 29일 밤 10시시부터 30일 오후 7시까지 보라 포탈 드롭스를 통해 사전 입금을 진행하고 NFT 잔여 물량 구매에 참여 가능하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골프장 멤버십 NFT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NFT 물량이 완판되는 경우, 추첨을 거쳐 NFT 구매에 참여한 홀더들에게 tBORA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라네트워크는 지난 6월 21일, ‘버디샷’의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바탕으로 해당 서비스에 관한 세부적인 질의응답 시간(이하 AMA – Ask Me Anything)을 가진 바 있다.

총 1시간 가량 진행됐던 AMA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은 ‘버디샷’의 NFT 홀더 혜택 및 토큰노믹스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