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3, 2024
HomeCrypto비트코인 가격하락도 두렵지 않아?...BTC가격 테슬라 매입당시 가격 수준으로 돌아와

비트코인 가격하락도 두렵지 않아?…BTC가격 테슬라 매입당시 가격 수준으로 돌아와

비트코인(BTC)은 수요일에 40,000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하락세가 계속해서 가격 방향을 지시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은 3,500 억 달러의 가치를 잃었다.

코인텔레그래프 마켓 프로와 트레이딩뷰의 데이터는 BTC/USD가 38,500달러의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더 높게 튕겨나갔다.

일주일 동안 연속 하락한 후, 수요일의 하락은 비트코인을 2월 초 이후 최저 수준으로, 사상 최고치보다 40% 낮았다.

인기 트레이더 인 스콧 멜커는 시장 베테랑들 사이에서 역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특징으로하는 게시물을 통해 “비트코인이 새로운 최저치를 기록하면, 아마 더 빨리 구매자들이 몰릴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 텔레그래프가 보도 한 바와 같이, 데이터에 더 가까운 베테랑들은 일주일 내내 BTC 가격이 약세를 보였음에도, 심지어 $40,000 이하의 BTC 가격조차도, 그들의 정신력을 약화시키지는 못했다.

애널리스트 렉스 모스코브스키는 “지난 10 분 동안 16,835 비트코인이 거래소에서 인출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누군가가 두려움을 사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주목을 받았다. 최근 변동성에 대한 책임을 맡은 머스크는 그의 발언을 통해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보다 자신과 회사에 더 많은 비용을 들이게 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40,000 달러 이하의 수익률로 비트코인은 수요일에 테슬라가 15 억 달러를 매입 한 가격과 거의 같은 가격으로 거래되었다.

그 발표는 거래가 일어났을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 날에서 몇 주 후인 2월 8일에 나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때 전기차를 만들었던 전체 역사보다 더 많은 BTC의 수익이 증발했다.

“우리는 테슬라가 비트코인 발표를 했던 날일 2월 8일의 3만9000달러의 공개 가격으로 돌아 왔습니다.”고 주식 흐름 모델 제작자인 플랜B는 언급했다.

모니터링 리소스 비트코인 트리저리스에 따르면, 테슬라의 BTC 보유고는 작성 당시 17억 2천만 달러가 조금 넘었다.

플랜B는 더 비트코인 스탠다드의 저자인 사이페딘 암모무스와 같은 인물들과 함께 머스크에 대한 가장 목소리를 높이는 비평가 중 한 명이다.

한편, 머스크는 태술러가 아직 BTC를 판매하지 않았음을 명확히 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