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10, 2025
HomeTodayBTC/USD 할인거래 중인 바이낸스US, 은행 파트너와 제휴 ‘곧 재중단’ 밝혀

BTC/USD 할인거래 중인 바이낸스US, 은행 파트너와 제휴 ‘곧 재중단’ 밝혀

22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크립토슬레이트에 따르면, 이날 바이낸스US가 고객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달러 인출 지연을 거의 해결한 상태라고 전했다.

해당 메일에서 바이낸스US는 USD 인출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은행 파트너와 협력을 했지만, 곧 해당 옵션이 다시 제거될 것이라고 밝혔다.

“USD 인출은 현재 플랫폼에서 완전히 작동하지만, 은행 파트너가 가까운 시일 내에 해당 서비스를 중단할 것으로 예상한다.”

바이낸스US에 따르면, 현재 새로운 은행 파트너를 찾고 있지만 사용자가 USD를 스테이블코인으로 전환할 것을 제안했으며, 인출되지 않은 USD 잔액은 나중에서 테더(USDT) 스테이블코인으로 자동 전환할 수 있다는 경고를 덧붙였다.

또한 바이낸스US는 대부분의 달러화 인출 요청이 평상시 처럼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앞서 출금 요청을 했지만 실패한 사용자는 이를 다시 제출해줄 것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USDT 어드밴스드(advanced, 고급) 거래 쌍을 제공하면서, 대부분의 USD 고급 거래 쌍을 제거할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카이코(Kaiko)의 데이터에 따르면, 바이낸스US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크게 할인된 수준에 거래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크립토컴페어의 데이터로도 확인된 바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외신보도 시점 시준 바이낸스US에서 2만9,523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경쟁사인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크라켄, 비트스탬프 등과 같은 주요 경쟁사의 BTC 가격 수준보다 500달러 가량 저렴한 상태다.

다만 이 같은 할인 프리미엄은 USDT 및 USDC와 같은 스테이블코인 거래 쌍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BTC/USD 거래쌍의 경우에만 나타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