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전역에 물리적 지점이 있는 암호화폐 뱅킹 플랫폼 인 Cashaa는 암호화폐 애호가를 한데 모아, 코로나19 대유행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은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한다.
화요일 Cashaa의 발표에 따르면 플랫폼의 “코로나를 위한 암호화폐”계획에는 인도의 소외된 가족에게 한 달 동안 필요한 음식을 제공 할 암호화폐 사용자 커뮤니티 구축이 포함된다.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Cashaa의 팀은 최대 2 주 동안 4 인 가족을 먹이기 위한 엄선된 배급 키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최근 전염병으로 인한 사례와 사망자가 가장 크게 급증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의 시스템 과학 및 엔지니어링 센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5 월 6 일 414,000 명 이상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인 것으로 추정된다.
일일 사례는 현재 300,000 명 미만으로 떨어졌지만, 전염병의 직접적인 결과로 매일 4,000 명 이상이 사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Cashaa의 CEO이자 설립자 인 쿠마르 가우라브 는 “대유행으로 인한 재앙”으로 인해 매일 12,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굶주림으로 죽어 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감염되거나 죽은 가족 구성원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어 빈곤을 증가시키고 국가의 교통 시스템으로 인해 식량 공급망이 많은 농촌 지역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다. 추정 된 바에 다르면, 바이러스가 인도를 공격하기 전에 인도 인구의 1억8천9백20만명 이미 영양 실조했다.
가우라브는“코로나 전사들이 질병과 싸우고있는 동안이 유행병에 수반되는 문제를 다루는 사람들의 생존을 촉진하기 위해 병행 조치를 취해야한다. 한 조직이나 정부가 모두에게 봉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모든 사람의 생존을 위해 조금 더 차이를 만들려면 하나의 이니셔티브가 더 필요하다.”
가우라브에 따르면, 이니셔티브는 이미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매일 150 명 이상 기록되는 인도 북부 라자스탄주의 가족 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최근에는 인근 우타르 프라데시 주와 비하르의 네팔 경계 주로 확대되었다.
네오 뱅크는 가능한 한 빨리 100,000 가구를 먹일 수 있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