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최근 ‘OSV’ 3차 NFT를 제작, 발행 소식을 전했다. 시몬스는 오늘 29일, 세 번째로 대체불가토큰(NFT)을 발행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2030세대의 트렌드 형성에 큰 영향을 주고있는 영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3인(부원, 메이킴, 차인철)과 함께 수면 브랜드 업계에서 처음으로 NFT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지난 9월 15일과 22일에 각각 공개됐던 부원과 메이킴의 NFT 작품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구매 릴레이를 만들어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난 주에 선보였던 NFT는 이번 해 초, 공개한지 한 달도 안 된 상황에서 유튜브 조회수만 약 2000만 뷰를 넘어서며 ‘멍 때리기’ 열풍을 만들었던 시몬스의 2022 브랜드 캠페인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 Oddly Satisfying Video'(OSV) 디지털 아트 2편(캘리포니아(Pool in California), 에어펌프(The Pump) 등을 담아냈다.
오늘 세 번째로 공개될 NFT 작품을 만든 차인철은 그의 브랜드인 ‘인치 인치 인치(inch_inch_inch)’ 및 카페 ’33apartment’를 운영함과 동시에 브랜딩 및 인테리어 디자인 등의 영역에서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차인철은 약 8만 명을 넘어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알려져있다.
시몬스와 인플루언서 차인철이 함께 하는 이번 OSV NFT는 모션, 분할, 컬러링 등의 핵심요소들을 오마주로 삼고 재해석하여 구현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차인철의 이름과 함께 공개되는 NFT 2종은 오늘 29일, 오후 12시에 블록체인 전문 업체인 블로코엑스와이지가 현재 운영중인 NFT 오픈마켓 ‘CCCV NFT’에서 접할 수 있다.
또한 이번 NFT 작품을 보유하게 되는 사람에게는 인플루언서 차인철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아티스트 토크 및 Q&A세션’ 등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