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Today잭 도시, 크립토 교육 프로젝트 '비트코인 아카데미' 출범소식 전해

잭 도시, 크립토 교육 프로젝트 ‘비트코인 아카데미’ 출범소식 전해

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잭 도시 트위터 창업자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암호화폐 교육 프로젝트인 ‘비트코인 아카데미’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미국 유명 래퍼 제이지도 함께 참여하며, 잭 도시는 비트코인 아카데미에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해 도시는 “비트코인은 아프리카, 중남미와 마찬가지로 미국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다”면서 “비트코인 아카데미 프로젝트의 목표는 사람들이 비트코인이라는 강력한 도구를 보다 잘,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트코인 아카데미의 교육 프로그램은 뉴욕 커뮤니티에서 시작해, 향후 점차 활동 지역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또 다른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의 로스틴 베넘 위원장이 텍사스에서 열린 컨센서스 2022 행사에 참석한 자리에서 “의회가 CFTC에 암호화폐에 대해 더 광범위한 규제 권한을 부여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고무적”이라고 언급했다.

베넘 위원장은 “이러한 움직임은 기술, 산업, 경제에 긍정적인 모멘텀”이라며, “우리가 본질적으로 우리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우리는 시장, 기술과 함께 진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최근 테라 사태로 인해 규제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같은 날 헤지위크에 따르면, 블룸버그 터미널이 데이터를 지원하는 암호화폐 종목을 시가총액 기준 상위 50개 암호화폐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블룸버그 터미널 사용자는 데이터 기반 투자 전략을 위한 암호화폐 지수 및 선물 계약에 대한 실시간 가격을 모니터링 할 수 있게 됐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