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22, 2024
HomeBlockchain위메이드, P2E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31일 글로벌 출시

위메이드, P2E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31일 글로벌 출시

위메이드가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온 위믹스(on WEMIX)’를 31일 글로벌 출시한다.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전 세계 174개국 구글 플레이에 출시하며, 영어 및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갤럭시 토네이도’는 NT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자원이 고갈된 지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고 발전시키는 스토리의 캐주얼 슬롯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 방식을 통해 보다 많은 행성을 탐험하고 수집은 물론, 여러 이용자들 간 경쟁이 가능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또 건설, 성장, 수집, 약탈, 경쟁, 협동 등 모든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 게임성이 특징이다.

특히, 매주 펼쳐지는 갤럭시 레이스에서는 이용자 간 순위 경쟁으로 ‘토네이도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NT게임즈는 갤럭시 토네이도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게임내 심볼을 모으면 토네이도,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심볼 모으기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7일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출시 이후 매주 소정의 토네이도로 갤럭시 레이스에 참가하면, 플레이에서 획득한 루비량에 따라 각 순위별로 토네이도를 지급한다.

한편,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글로벌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시장에서 장르를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토큰 이코노미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이고 장기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