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에서 계정 테이크오버를 위한 지원 전화선이 생성된다.
사기를 의심하는 이용자들은 실시간 운영자와 접속할 수 있게 되어, 잠재적으로 조사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될 것이다.
20일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외부 행위자에 의해 계정이 훼손되었다고 믿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지원 전화선’ 출시를 발표했다.
사용자는 즉시 조사에 착수할 수 있는 ‘라이브 지원’ 담당자에게 말을 걸 수 있게 된다.
코인베이스는 지원 티켓과 이메일이 표준 통신 방식인 업계에서, 이번 라이브 지원 전화라인 구현으로 사용자들이 이런 유형의 위기를 대처할 때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인베이스는 또한 고객들에게 2단계 인증, 알려지지 않은 기기 인식 및 고급 하드웨어 보안 키를 포함하는 추가적인 보호 레이어들을 제공한다.
계정 인수(ATO)는 악의적인 행위자가 사용자 계정에 대한 액세스 및 제어 권한을 얻는 것을 포함한다.
이들은 해커들이 비밀번호를 복구하고 로그인하기 위해 계정 소유자의 자격 증명을 시뮬레이션하는 ‘신분 도용’의 한 형태로 취급된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자격 증명은 이전의 정보 유출이나 피싱 공격 등 키로거스와 같은 다른 유형의 사기 행각의 결과물이된다.
한편, 계정 인수는 자산이 거의 즉각적으로 인출될 수 있고, 표준 은행 거래에 비해 추적이나 회수가 더 어렵기 때문에 암호화폐 세계에서 큰 위협을 나타낸다.
피싱 공격과 보안 침해는 계속 존재하겠지만, 이를 막기 위해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