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18, 2024
HomeToday드림래더스 입시전략 설명회 NFT 티켓 조기 완판

드림래더스 입시전략 설명회 NFT 티켓 조기 완판


진학사 블록체인 자회사 드림래더스의 입시전략 설명회 대체불가토큰(NFT) 티켓이 완판됐다.

핑거랩스는 웹 3.0 기술을 적용한 드림래더스 입시전략 설명회 NFT 티켓이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앞서 핑거랩스와 드림래더스는 국내 교육 업계 최초 웹 3.0 기술을 적용해 NFT 티켓을 발행했다.

티켓을 소지한 유저는 드림래더스의 ‘에덤(EDUM) 프로젝트’가 주최하는 소수 정예 2024 입시전략 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에덤 프로젝트’는 학습자의 공부 활동(Study)을 측정·인증하고 그에 합당한 보상(Earn)을 제공하는 S2E(Study to Earn) 서비스다.

NFT 티켓 판매는 지난달 21일부터 핑거랩스의 웹 3.0 인프라인 ‘엑스클루시브(Xclusive)’를 통해 이뤄졌다.

오픈 직후부터 NFT 티켓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판매 종료 시점보다 2주 이상 빠른 지난 3일에 전체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구매한 티켓은 핑거랩스의 온오프라인 고객관리 솔루션인 ‘페이버렛(FAVORLET)’을 통해 보관되며, 입시전략 설명회 현장에서도 페이버렛을 통해 티켓 인증을 할 수 있다.

또 페이버렛 앱을 통해 진학사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와 사전 질문지 작성 등의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핑거랩스는 “입시전략 설명회 NFT 티켓은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시도된 프로젝트였을 뿐만 아니라, 진입장벽이 높았던 웹 3.0 생태계를 핑거랩스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면서 조기에 완판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동훈 핑거랩스 대표이사는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NFT 티켓을 발행했음에도 빠른 시간 안에 완판을 달성하면서 웹 3.0의 확장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핑거랩스와 에덤 프로젝트는 이번 2024 입시 전략 설명회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교육 분야에 적극 도입하여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 입시전략 설명회는 이달 22일과 23일 양일간 캐치카페 신촌점과 서울대점에서 진행된다. 핑거랩스는 지난 8월 에덤 프로젝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본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