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18, 2024
HomeCrypto센티멘트가 꼽은 가장 저평가・상승 잠재력 높은 암호화폐 BEST 3는?!

센티멘트가 꼽은 가장 저평가・상승 잠재력 높은 암호화폐 BEST 3는?!

3일 암호화폐 전문매체 옵티미수스에 따르면, 암호화폐 시장 정보 플랫폼인 센티멘트(Santiment)가 세가지 암호화폐를 꼽으며 현재 상당한 저평가 및 앞으로 몇 달 안에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는 분석을 전했다. 해당 세 암호화폐 비트코인(BTC), 리플(XRP) 그리고 라이트코인(LTC) 이다.

  1. 비트코인

우선 BTC 전망과 관련해, 센티멘트는 비트코인이 최근 주식 시장의 반등 상황에도 대부분 제자리 걸음을 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비트코인이 곧 이 같은 추세를 따라 랠리를 펼칠 수 있다는 진단이다.

특히 이와 관련해 센티멘트는 미국 정부가 부채한도 협상 타결에 접어들면서, 미 증시가 약 10개월 만에 최고 수준으로 올라갔다는 점을 강조했다. 암호화폐가 주식보다 뒤쳐져 있는 상태기 때문에 BTC가 이를 따라잡는 시간이 곧 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1. 리플

또한 센티멘트는 글로벌 시가총액 기준 6위에 랭크된 XRP와 관련해서 최근 기록적인 주소 활동 수준 및 긍정적 낙관론이 증대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XRP 네트워크가 지난 19일 동안 가격이 22% 급등하면서 가장 인기있는 암호화폐 자산으로 판명났다는 것.

특히 리플에 대해 역사적으로 높은 주소 활동 급증이 목격된 것을 통해 센티멘트는 당분간 XRP 가격이 고유하게 작동할 것으로 예측했다.

  1. 라이트코인

한편, 센티멘트가 마지막으로 언급한 P2P 결제 네트워크 LTC의 경우, 핵심 심리적 수준 이상으로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라이트코인의 다가오는 반감기가 이제 두 달 남짓 남은 상황이기 때문에 랠리가 기대되고 있으며, 최근의 가격 급증과 관련해 온체인 거래량 2년 최고치 기록 및 1월 이후 가장 높은 고래 활동을 기록한 덕분이라고 센티멘트는 진단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