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HomeMarket美 동물 구조 단체서 도지코인 등 암호화폐 기부 받아

美 동물 구조 단체서 도지코인 등 암호화폐 기부 받아

보호소가 보호하고 있는 고양이와 개들을 위해 안락사 사용을 중단하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중서부 도시의 동물 구조 단체인 ‘PAWS 시카고’는 현재 암호화폐 기부를 받고 있다.

‘PAWS 시카고’는 24일 발표에서 집 없는 고양이와 개를 위한 새로운 병원 운영을 앞두고 앞두고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도지코인(DOGE) 포함 기타 토큰 등 암호화폐 기부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단체는 “잠재 기증자들의 기술에 정통한 인구통계학”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개가 레이저를 쏘는 디지털 광고판으로 암호화폐 기부를 홍보하고 있다.

이 기구에 따르면, 암호화폐 기부는 고양이와 개를 살포하고 중성화 수술을 시킴으로써, 미국에서 안락사가 이뤄지고 있는 동물 보호소의 수를 줄이려는 목표를 더 확장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한다.

PAWS 시카고는 25년 동안 30만 건의 수술을 실시하여 시카고 지역에서 죽은 집 없는 동물의 수를 91%까지 감소시켰다고 말했다.

새 의료센터는 동물을 살리기 위한 노력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전나 호만 PAWS Chicago CEO는 “시카고 동물복지의 미래를 지속하고 동물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성장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연결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도지코인 프로젝트의 상징적인 개는 2013년부터 인기 있는 밈 이미지로, 일본의 시바 이누 견종이다.

이후 DOGE는 주로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를 비롯한 주요 인물들이 추진하는 지지와 인기로, 가격이 1페니 미만에서 사상 최고치인 0.68달러까지 오르기도 하는 등 크게 성장했다.

발행 당시 토큰 가격은 0.29달러로 지난 24시간 동안 8% 하락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